자동차

이지스 에어로 알칸타라 스마트키 케이스

애로사항 2018. 2. 22. 00:22


케이스 없이 스마트키만 들고 다니니 항상 뭔가 허전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.


그래서 차 구입하면서 적립된 블루멤버스 포인트 중 3만 포인트를 사용하여 포인트몰에서 스마트키 케이스를 구매했다.


가죽케이스를 사고 싶었으나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는 맘에 드는게 없다.

그나마 깔끔해보이는 이지스 에어로 알칸타라 스마트키 케이스로 주문, 배송은 한 3일 소요됨.


깔끔한 박스...


구성품은 3가지로 알칸타라 스마트 케이스, 스트랩고리 그리고 버튼 스티커


알칸타라 스마트 케이스... 역시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 빠졌다. 몰에서 봤을 때는 좀 더 원색에 가까운 빨강이었는데... 실물은 조금 어둔 자주색에 가까워서 조금 아쉽다.


안쪽에 브랜드와 제품 기타 내용이 각인되어 있고, 스트랩고리를 홈에 맞춰서 넣는다. 큰 유격이 없이 딱 맞다.


스마트키를 넣기 전에 한 컷...


버튼 스티커 부착방법이 나와있는데... 그냥 스티커에 나온 모양을 보고 붙이면 된다.


버튼 스티커는 모양 프린트 상태가 그리 좋지 않다.


버튼 스티커를 키에 부착... 케이스에 넣고 버튼을 눌러보니 안 넣은 것보다는 나은 것 같은데,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. 스티커 두께가 좀 더 있었으면... 그리고 잠금 버튼에 2개의 포인트가 있는데 포인트 사이에 스티커가 위치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면 더 좋을 것 같다.


결국 버튼 스티커는 맘에 안들어서 떼어내고, 케이스에 넣었다.


케이스 뒤쪽는 현대 로고와 이지스 로고가... 뭔가 어색하다.


* 전체적으로 제품에는 만족한다.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상단에 'A"는 빼면 좋겠다. 손에 자꾸 걸리는 느낌이 안좋다. 그리고 버튼 스티커 두께를 좀더 넣고, 스티커 품질을 케이스 품질의 반정도만 신경을 써주면 좋을 듯...